룸스프레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한국은행총재 조회 43회 작성일 2022-03-09 04:19:32 댓글 0

본문

CC) FRAGRANCE 룸스프레이! 히노끼, 우디향, 숲속향 ROOM SPRAY 향기템 2탄 (ft. 이솝, 딥디크, 어라운드폴리, 스침, 수토메아포테케리, 집들이선물추천)

INSTAGRAM @yebeenis
MAIL isyebeen@gmail.com

열어분 하!2
향기2탄을 들고 빠르게 돌아왔습니당 힣ㅎ힣히힣ㅎ....
이번 영상도 제 주관이 듬뿍들어간 룸스프레이 향 소개 영상이므로
"아, 저런 느낌과 분위기가 나는 향이 구나." 라고
아주 가볍고, 연하게~ 생각해주세요

킼킼 오늘도 그럼 상상의 나래를 펼친 영상 봐주셔서 감사합니당!
그럼 20000. 뿅


0:00 인트로
0:12 어라운드폴리 리추얼스프레이
3:25 딥디크 휘기에
4:27 이솝 키테라
5:06 이솝 올루스
5:35 이솝 이스트로스
6:30 스침 칼리스토
8:27 최애 룸스프레이 Pick?


products.

✓ 어라운드폴리 리추얼스프레이
✓ AROUNDFOLLIE ritual spray
: 이 향은 그 때의 분위기랑 제 오묘한 기분 때문에
더욱 기억에 남는 향 같아요!
조용한 숲 속에서 히노끼탕을 즐기며 여유를 느낄 것 만 같은 향 :)

제가 구매한 향은 제주 어라운드폴리에서만 판매하는 것 같아요!
근데, 그 향을 제조한 조향사분의 사이트를 남겨놓을게요!
저도 이거 쓰면서 구경하고왔는데 왠지 다른 향도 좋을 것 같아요 :) 설렘
http://www.sutomeapothecary.com


✓ 딥디크휘기에
✓ DIPTYQUE figuier
: 향수 필로시코스와 비슷하다고들 하시는 의견이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필로시코스보다는 덜 부담스러운 것 같아요! 훨씬 더 식물이나
촉촉한 풀향이 느껴지는? 무화과의 달달함과 코코넛의 느끼함은 덜하고
싱그럽고 싱싱한? 그런 느낌이 나는 향 같아요ㅋㅎ!


✓ 이솝 키테라
✓ AESOP cythera
: 이 향은 중고서적? 중고책방의 향이 느껴진다고 해야할까요ㅋㅋㅋ?
그리고 살짝 아로마향 베이스에 스파이시함과 스파이시함을 가지고있어요!


✓ 이솝 올루스
✓ AESOP olous
키테라보다는 좀 더 부드럽고 절향이 스윽~느껴지는 향 같아요.
이솝 룸스프레이 소개해드린 3개중에는 제일 호불호가 없을 것 같은
은은하고 부드러운 향!


✓ 이솝 이스트로스
✓ AESOP istros
: 키테라보다 좀 더 묵직한 느낌? 약간 차갑고 이성적인 분위기가
생각나는 향 같아요. 차도남?ㅋㅋㅋ....ㅋㅋ;
스모키한 향이 느껴지지만 잔향은 부드럽고 포근한 느낌이 듭니다!
J L : 진짜 찐템을 알려주셔서 너무 좋아요 ~~ 잘보구 있어요. 좋은템 마니마니 올려주세용
Jin : 꺄 ~~ 드디어 룸스프레이! 어라운드폴리 궁금하네요! 히노끼라니 표현력이 너무좋으셔서 그 향이 상상이 가요 ㅎㅎㅎㅎ표현력최고,,
INHYO SEO : 우디향 엄청 좋아하는데 잘봤습니당 하나 구매해봐야겠네요
윤다은 : 예빈님 옆머리 세팅 방법? 헤어 드라이 방법 알려주시는 영상도 올려주세요… 매 영상마다 어쩜 그리 예쁘신지…
다은 : 룸스프레이는 어느정도 양을 뿌려야할까요..? 방 침구류에 뿌리면 되나요?

집을 숲으로 만들어줄 숲향기 룸 스프레이 5가지 + 룸스프레이 사용법 | 쎈스쟁이

반갑습니다 쎈스쟁이입니다.

개인적으로 집,공간 향으로는 우디 or 바다 느낌의
향기 제품들을 선호하는데 오늘 영상에서는
공간을 숲 속으로 만들어주는 룸 스프레이들
5가지 골라봤습니다.

다음번에는 또 다른 컨셉의 향기 제품들을
이야기해볼게요 :)

------

친척이 이사를 해서 룸스프레이를 선물하려던
찰나에 제가 쓰고 있는 제품들 시향도 시켜줄겸
친척집에서 촬영까지 해봤습니다

잼게 봐주셔서 감사드리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01:10 Lora James Harper The woody office of daddy 16
02:40 Diptyque Paris Cypress
04:12 Aesop Cythera
05:04 Karma Kamet East Indian Sandalwood
06:23 Tamburins Wormwoodsa

#숲향 #룸스프레이 #향테리어
-----------------------------------------------------------------------\r
\r
SHOP : www.ssensefragrance.com\r
\r
E-mail : ssensefragrance@gmail.com\r
\r
INSTA : ssensefragrance\r
\r
CAFE : cafe.naver.com/ssensestyle
법대생 : 다양한 느낌의 향기 제품들 소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뷰가 너무 예뻐요
juun s : 사용 꿀팁과 좋은 제품 리뷰 넘 감사합니당♡♡♡
성이름 : 센스쟁이님.. 벌써 22년이고 어찌저지 유튜브 통해 쎈프 가서 시향했던게 엊그제 같군요 20년도 늦가을쯤 가서 시향하고 신중을 다해 웬만한 것들 다 맡아보고 마음에 들던 것만 추려(라고 했는데 추린 게 대여섯가지) 시향지를 챙겨 왔었답니다 저는 아쿠아델엘바 라인이 다 무난무난 제 취향을 저격해 한개 두개 시작해 벌써 빔비 클라시카 스메랄도 블루 알키펠라고(다 우먼)까지 들여버렸고 고작 알아야 니치는 정말 유명한 조말론... 크리드... 딥디크... 요정도였는데 아는 브랜드들도 늘어나고 알게 된 향도 좋아하게 된 향도 갖게 된 향수들도 참 많이졌어요..... 분명 전남자친구를 생각해 시작하게 된것이 제 취미와 행복까지도 이어지네요 고맙습니다 :) 인사드리고 싶었는데 늦었어요!! 새해 인사는 드린 것 같긴 한데 (기억조작일 수 있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용
박상근 : 센스쟁이님 ~~
저두52먹은 향수 좋아하는
한사람입니다^^
정말 너무 자세하게 설명
해주셔서 항상 감사드리고요
센스님 덕에 몇일전에 블루느아
구입했는데 너무 좋습니다~
항상 응원드리구 쵝오입니다^^
이환희 : 청소 후 룸스프레이 뿌리면 진짜 그게 청소의 마무리죠. 나만 아는 그런 상쾌함

item. 랜선 집들이 욕실편 찐취향으로 가득 담은 욕실템 소개드려요✨ㅣ샴푸, 트리트먼트, 바디워시, 바디로션, 디퓨저, 칫솔, 룸스프레이

*본 영상은 '아비노'의 유료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아비노 #욕실템
이형준 : 소희 집도 구경하고 진짜 유튜브 너무 너무 고마워요
Dimple boy : 항상 소희가 소개해주는 것 너무 좋아!! 덕분에 여러 제품 잘 사용 중!!
매주여행 [꿀팁&맛집] : 샴푸 방랑자인데
소희님이 3년 동안 쓴 샴푸
진짜 써보고 싶네요
루치펠로 치약 유명한데 칫솔도 좋은가봐요
소희님은 항상 웃는 얼굴이어서 좋아요 :)
떵이 : 제가 어릴때부터 제일 좋아했던 연예인이 소희언니였는데 이렇게 유튜브로 취향템들도 소개해주시고, 팬들이랑 소통해주니까 너무너무 좋아용><><
언니 유튜브 항상 잘 챙겨보고있어요~~~!!! 언니 취향 듬뿍 담은 일상들 자주 올려주세용~~~~!S2S2
트라팔가로우 : 광고 좋네요ㅎㅎ 얼마나 좋아..기업도 잘되고, 소희짱도 잘되고, 팬들도 좋은 물건 사면..저는 진심 지지해요..어쩔 수 없다..난 우리 소희님 편이지 ㅠㅠ

... 

#룸스프레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695건 6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wikileaks.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