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미저가항공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빤슈런 조회 2회 작성일 2022-01-24 04:19:04 댓글 0

본문

페루여행기3편/멀고험한 쿠스코행/남미 저가항공사 이용의 최후

안녕하세요! 풋볼남녀입니다
페루여행기를 여행 중 매일 올리는 게 목표였는데 휴대폰이 먹통이되는 바람에 여행 끝, 휴대폰을 고친 뒤 영상을 올립니다 휴대폰 고장 이후로 여행 고생길이 본격 열렸는데요.. 마음아픈 페루여행기 3편 재미있게 봐주세요!!
라미라미 : 와 ㅠㅠ컨디션도 안좋은날 고생많았다의정아 ,!!! 저 항공사 아오=_= 보는 나도 열받음 ㅋㅋㅋㅋㅋㅋㅋ
고생한만큼 즐거운 쿠스코 여행기 기대할게>_<
Haemin Kim : 먼가 익숙하게 일 처리하는 호텔과 여행사보니 종종있는일인가??
풋볼남녀 : Haemin Kim 자주 있는듯했습니다... 매우 잘 처리해줌ㅋㅋㅋ

한국에서 남미로 가는 비행기가 없는 이유

#해외여행 #남미여행 #직항

코로나 터지기 전...
우리는 비행기 티켓만 끊으면 직항으로 어디든 갈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딱 한 곳!
그곳은 한국에서 직항으로 가는 비행기가 없다?

도대체 어떤 곳이, 왜 없는 걸까요?
자세한 이야기는 영상으로 확인하세요!
셩이 : 그리고 안전문제도 있는걸로 알고있습니다.
북미를 갈때도 교신을 위해서 최대한 육지에서 안멀어지는 루트로 가는데, 남미 경로는 꽤 오랫동안 바다 한가운데에 있어서 비상상황하고 교신의 문제 때문에 개항을 잘 안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Patrick Kang : 이전에 대한항공 인천-상파울로 노선도 상파울로까지 직빵으로 가는게 아닌 LA경유였습니다. 가격도 가격이지만, 에미레이트항공으로 두바이 경유하는게 더 저렴하고 기종도 더 큰 기종이라 브라질 교민들은 에미레이트를 더 선호했지요. 또한 LA 경유할때도 환승절차가 두바이경유에 비해 번거로웠던 점도 있구요
PAC237 (93C) : 지나가던 항덕입니다. 싱가포르항공 SQ21/22 (EWR-SIN)는 GCD 기준 15,345km이고요 SQ21 운항항로를 북극 관통 항로로 가면 거리를 줄일 수 있습니다. 인천공항을 기준으로 남미의 어느 국가를 이어도 거리는 16000km를 거뜬히 넘습니다. 대형 여객기중 이 거리를 이동 가능한 기종이 거의 없습니다. 보잉 777-200LR이나 에어버스 A350-900ULR 정도는 갈 수 있으나 그만큼의 연료 필요량과 중량도 감당해야해서 만들 수가 없는 것입니다.
세라마스미 : 와...인천공항 활발했던 영상들 보니 너무 반갑네...

다시 이런날이 오길 바란다
Peter Park : 예전에 A340-500, -600을 운영한 항공사 (싱가폴, 타이등), 방콕-LA, 싱가폴-LA 논스톱 17시간 문제 없었죠.

[베네수엘라방송] 한국이 통일되는 날에는 초강대국이 될 것이다

*영상출처*
https://www.youtube.com/watch?v=q-sASK_OnNk\u0026list=WL\u0026index=1

https://www.youtube.com/watch?v=qnkNeUHmC5M\u0026list=WL\u0026index=3
db kwon : 우리에게 새로운 시각을 전달해주는 좋은 방송임. 근데 왜 구독자가 팍팍 늘지 않지..... 구독, 좋아요 눌러 주세요 ~!
조용진 : 통일비용에 말이 많은데 북쪽지역을 전부 발전시킬려고 하면 당연히 막대한 예산이 들겠지만 각 지역 허브를 중심으로 서서히 시간을 갖고 발전시키고 외자유치 및 러시아와 연결만 잘이루어진다면 충분히 통일하는데 무리없다고 봅니다. 그리고 북한사람과 한번에 합치기보다는 이역시 서서히 시간을 갖고 교육하고 합치면 이또한 큰 문제가 없다고 봅니다.
Honshin : 한국이 통일 되야 중국, 일본 견제가 가능해서 세계가 평화로움.
거기다 국제 연대로 동맹 강화해 나가야지.......
Peter Jung : 대체로 안전에 대해 좋은 평가를 주네요. 영상 감사합니다.
이상화 : 일단 통일에 대하여 반대하는 이웃국가들이 너무 많긴 하죠.. 이것은 어떻게 보면 당연한 결과이긴한데..

이웃에 강력한 국가가 나타나서 자국에게 위협이 된다면 그것에 대하여 환영하지 않을 것은 뻔하기 합니다.


다만, 통일되면 갑자게 모든게 다 해결되고 그러냐 ? 독일의 예를 보면 절대 그렇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죠.. ( 물론, 체제전환이 끝나고 나면 강력해지긴 합니다만.. )

때문에.. 연방정부 형태로 되던가 , 또는 북한이 민주정부가 되던가 이런형태로 되어도 괜않긴 합니다.


이것은 북한이 남한과의 격차가 지금은 너무 커져서 벌어지는 일이며 , 당장 통일되면 한국이 흥하는게 아니고 막대한 통일비용 충당으로 당분간은 고생할 겁니다.

젊은 세대일수록 당장 현재가 중요하다고 생각을 많이 하기 때문에. 의외로 통일에 대하여 그리 반기지 않는 분위기도 있습니다.


다들 통일만 보시는데.. 시각을 좀더 다르게 볼 필요도 있다는 얘기입니다. 통일이 아니라도 .. 평화연대 형태나 경제협력이 된다면..

남이던 북이던 통일비용은 필요없되 , 서로 재미보는 형태를 가질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중간과정을 거치고 나면.. 진짜 통일을 하기가 훨씬 수월하고 통일비용도 적게 들겁니다.


때문에.. 북한은 독재국가이자 왕권시스템과 다를 바 없는데. 사실상 북조선입니다. 남한은 정치시스템이 남조선이 아니죠...
조선은 기본적으로 왕과 사대부가 다스렸었고.. 북도 왕과 공산당이 지도하는 형태라 조선 시스템과 그리 다를것은 없습니다. 출신성분이 불량하면.. 천민되는것도 똑같고.


북이 북조선이 아니고.. 북한 민주공화국만 되어도 , 남북 모두 나쁠게 없다는 얘기입니다. 다들 통일 외길만 보는데.. 연대만 가능해도 대변혁입니다.

... 

#남미저가항공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47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wikileaks.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