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팬션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로또의신 조회 41회 작성일 2022-03-09 04:53:13 댓글 0

본문

프라이빗 강릉 스파펜션 BEST3✨강릉 오션뷰와 따끈따끈 개별 스파시설까지 완벽한 강릉 숙소 추천!

영상 속 #강릉스파펜션 최저가 예약하기
00:14 통유리창의 오션뷰가 매력적인 스파 펜션
https://alst.io/hpw
01:53 고급스럽고 넓은 시설의 스파 펜션
https://alst.io/hpx
03:30 경포바다와 함께 힐링할 수 있는 스파 펜션
https://alst.io/hpy

반짝이는 강릉 해변을 바라보며 스파를 즐기기 좋은
프라이빗 강릉 스파 펜션 BEST 3

겨울에 제대로 힐링 할 수 있는 스파펜션을 소개합니다!
올스티비 : 8월 말까지 올스테이에서 예약하면,
영상 속 #강릉스파펜션 최저가 + 최대 5% 추가 할인까지!
00:14 통유리창의 오션뷰가 매력적인 스파 펜션
https://alst.io/hpw
01:53 고급스럽고 넓은 시설의 스파 펜션
https://alst.io/hpx
03:30 경포바다와 함께 힐링할 수 있는 스파 펜션
https://alst.io/hpy
이상(Dream) : 최고입니다.
yuun ht : 지금은 너무 올랐네요

강릉여행에 추천하는 커플 스파 펜션깔끔한 시설의 강릉 펜션 추천 , 오션뷰or숲속뷰 골라가는 강릉 숙소!

영상 속 #강릉펜션 최저가 예약하기
00:13 오션뷰를 자랑하는 전객실 스파 펜션
https://alst.io/hv4
02:02 프라이빗 독채 히노끼탕 보유 펜션
https://alst.io/hv2
03:40 일출맛집으로 유명한 모던 펜션
https://alst.io/hv3


강릉의 탁트인 오션뷰와 푸릇푸릇 숲뷰!
취향따라 골라가는 강릉 커플펜션 3곳

속이 뻥- 뚫리는 통유리창의 오션뷰 펜션부터
힐링할 수 있는 히노끼탕 펜션까지!

영상에서 확인해주세요 ❤️


* 이미지 출처
올라스 오션뷰 풀빌라 사진 출처 (주)이아이넷
올스티비 : 영상 속 #강릉펜션 최저가 예약하기
00:13 오션뷰를 자랑하는 전객실 스파 펜션
https://alst.io/hv4
02:02 프라이빗 독채 히노끼탕 보유 펜션
https://alst.io/hv2
03:40 일출맛집으로 유명한 모던 펜션
https://alst.io/hv3
이준환 : 좋은곳 소개 감사합니다
송학 : 어플이 뭔가요
올스티비 : "올스테이" 입니다

강릉 사천진해수욕장 바로 앞 햇살 맛집 더 퍼스트 펜션에 가서 인생샷 건지고 바베큐 해먹고 휴일 제대로 즐기다왔습니다!

오늘은 강릉에 위치한 해변까지 도보 30초인 더 퍼스트 펜션을 다녀왔어요
외관도 예쁘고, 내부도 통유리창으로 탁 트여서 시원한 오션뷰를 감상하고 왔답니다


❤️ 더 퍼스트 펜션
- 강원 강릉시 사천면 진리해변길 113
입실 15:00 · 퇴실 11:00

* 403호 하프오션뷰(복층) - 비수기기준 주중 16만/주말 16만
* 402호 오션뷰(복층) - 비수기기준 주중 19만/주말 21만
* 301호 오션뷰(단층) + 개별테라스 - 비수기기준 주중 18만/주말 20만

- 도보 30초거리 사천진 해수욕장 위치
- 미온수 수영장 완비.
- 미니바(라면,상비약,일회용품 완비)


언더핀브라더스 채널을 방문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 전국의 소상공인, 자영업자 분들의 매장을 소개합니다.



영상\u0026촬영 문의 mspdt@naver.com

#강릉펜션 #강릉해수욕장 #강릉오션뷰 #커플펜션 #풀빌라펜션
블랙커피 : 와.. 여기는그냥 무조건가야겠네요 뷰됴너무좋고ㅜㅜ 너무이뻐요ㅠ
임현지 : 펜션이 아주 이쁘네요ㅎㅎㅎ
료짱님 : 으리님 겁나 기여우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녀나 : 펜션이 너무나 고급지네요!! 꼭 한번 놀러가고싶어지네요❤❤
김경민 : 3개월전 강원도여행갔다왔는데...ㅠ영상잘보구 창고잘하구갑니당^^

... 

#강릉팬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472건 6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wikileaks.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